서귀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 제100회 어린이 날 기념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진행   ( 2022-05-10 10:10 )
  NAME : 서귀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   |   HOME : http://www.sgp1391.org
원본 이미지 보기
- 서귀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운영)은 05월 05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제100회 어린이 날 기념 ‘HAPPY아이사랑큰잔치’에 참여하여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 어린이 날은 1923년 05월 01일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슬기로우며 씩씩하게 자라도록 하고 어린이에 대한 애호사상을 양양하기 위해 지정된 날로 ‘HAPPY아이사랑큰잔치’를 통해 어린이가 따뜻한 사랑 속에서 바르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도록 하며,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행사를 실시하였다. - 이 날 캠페인에서는 서귀포 관내 시민들을 대상으로 아동권리 및 아동학대 정의, 유형에 대해 안내하기 위해, 아동학대예방 홍보책자 및 기념품을 전달하였으며 아동학대예방 슬로건을 홍보하며 아동학대예방을 위해 많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렸다. - 앞으로도 서귀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서귀포 관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아동학대의 예방과 방지에 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