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YU 김미경 대표가 이끄는 챌린지 커뮤니티 ‘굿짹월드’, 사회복지법인 청수 애서원에 노트북 15대 기부   ( 2022-07-18 16:42 )
  NAME : 애서원   |   HOME : http://momkorea.kr
원본 이미지 보기
지난 7월 12일 지식 커뮤니티 MKYU 김미경 대표가 이끄는 챌린지 커뮤니티 ‘굿짹월드’가 미혼한부모시설인 애서원에 노트북 15대를 기부했다. 굿짹월드는 매달 14일간 새벽 5시에 일어나는 챌린지(514챌린지)에서 시작된 커뮤니티로 지난 1월 시작하자마자 매일 새벽 1만 여명이 참여해 지금까지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굿즈판매 수익금을 모아 노트북이 필요한 여성과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굿짹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애서원은 제주도내 유일한 미혼모자생활시설로 한경면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24명이 보호받으며 자립을 준비하고 있다. 애서원 임애덕 원장은 “엄마들이 배움에 대한 갈망이 많지만 원내에 중고 노트북 4대밖에 없어 차례를 기다려야 하는 등의 어려움이 많았는데, 굿짹월드의 도움으로 엄마들이 마음껏 공부할 수 있게 됐다”며 “선행을 베푸시는 김미경 학장님과 짹짹이분들게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부된 노트북은 애서원의 미혼한부모들 학습용 기기로 쓰이게 된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