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신협,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 전개(1)   ( 2022-11-02 16:06 )
  NAME : 한라신협   |   HOME : http://halla1004.com
원본 이미지 보기
- 관내 소외계층 사랑 나눔, 겨울 이불 전달 한라신협(이사장 강정신)은 2일 아라동 관내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라동주민센터(동장 신금록)에 이불 10채를 기탁하는 ‘온 세상 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 한라신협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내 취약계층 이웃들이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한 행사로 아라동,이도1동,연동,삼양동 주민센터에 각10채씩 총 40채의 이불 기탁을 진행한다. 한라신협 강정신 이사장은 “온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신협의 가치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며 ”한라신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밝은 햇살을 비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라신협은 이번 캠페인외에도 ‘복지사각지대 위기가정 지원금’, ‘장학금전달’, ‘사랑의집수리’, ‘어부바멘토링’, ‘원어민영어교실’, ‘곶자왈공유화재단 기탁금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제주지역사회와 조합원들에게 받은 사랑을 이웃들에게 환원하고 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