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2022년 음주폐해예방의 달 행사 '11월은 문화회식' 개최 진행 완료!   ( 2022-11-30 17:50 )
  NAME : 제주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   HOME : http://jejuaddiction.org/index.php
원본 이미지 보기
제주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센터장 강지언)는 연말연시 잦은 음주사고 방지 및 음주폐해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11월 음주폐해예방의 달 행사'11월은 문화회식'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음주폐해예방의 달을 맞아 연말연시 음주로 인한 폐해를 예방하고 절주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행사는 '11월은 문화회식' 이라는 컨셉에 맞게 술 없는 3인 이상의 문화회(외)식에 대한 인증샷을 찍은 후 온라인 설문지를 통해 사진을 첨부해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를 통해 제주도민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었다. 한편, 행사의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와 관련한 사은품 (스타벅스 기프티콘 45잔, 카멜리아 힐 입장권 50장, 스누피가든 입장권 25장, CGV 영화관람권 50장)을 제공하였다. 제주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11월 음주폐해예방의 달 행사 '11월은 문화회식'을 통해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의 기관 홍보와 더불어 제주도민들의 많은 참여로 술이 없는 건전하고 올바른 회식문화와 절주문화가 조성되고 형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