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향해장국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한 선정주간활동센터 물품 후원   ( 2023-01-26 09:51 )
  NAME : 선정주간활동센터   |   HOME : http://sunwoo2022.modoo.at/
원본 이미지 보기
원본 이미지 보기
지난 1월 5일 내고향해장국(대표 김경숙)은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병희 위원장)를 통하여 선정주간활동센터에 90만원 상당의 싱크대장을 후원 설치해주었다. 이날 후원에는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병희)와 업무협약을 통한 노형동 지역사회와 발달장애인 주간보호센터의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이용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기관 네트워크를 통한 후원이여서 더욱 뜻깊은 날이었다. 김병희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업무협약을 통한 장애인 복지 및 정보제공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할수 있게 되어 보람이 있고, 앞으로도 노형동 지역의 발달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지역공동체가 자발적으로 나설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선정주간활동센터 센터장 김효열은 "노형동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취약계층들이 함께 어울려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확장시켜 나가겠다." 고 밝혔다. 선정주간활동센터는 발달장애인들의 행복한 도전을 지지해주는 선한친구들이라는 미션으로 운영되는 발달장애인 주간보호센터 이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