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 jeju 조유빈 학생, 개인 초대전 판매수익금 백혈병 환아 위해 기부   ( 2023-02-05 12:37 )
  NAME : 제주특별자치도백혈병소아암협회   |   HOME : http://
원본 이미지 보기
KIS jeju 조유빈 학생, 개인 초대전 판매수익금 백혈병 환아 위해 기부 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백혈병소아암협회(협회장 손태일)은 2일 KIS JEJU 조유빈(8세) 학생으로부터 “Color is beautiful” 개인초대전 판매수익금 5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 “Color is beautiful” 작가 초대전에서 조유빈 학생은 제주도의 모습을 아름다운 색감으로 표현한 총 47점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지난 12월 24일부터 올해 1월 7일까지 이룸갤러리에서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 미술 초대전을 기획하기 전부터 그림을 비롯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는 삶에 큰 관심을 보이던 조 양은 부모님과 상의하여, 제주도내의 백혈병,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아이들에게 기부를 결정하였고, 더불어 이룸갤러리(대표 배봉근)에서도 함께 50만원을 기부하였다. ◇ 후원금 전달식에서 조유빈 양은 “부모님을 통해 기부와 나눔이라는 이야기를 알게 되었고, 병으로 아픔을 겪는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한편, 조유빈 학생과 이룸갤러리에서 전달한 기부금은 제주도내의 백혈병, 소아암 및 희귀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환우들을 위한 지원사업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