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 복지자원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   ( 2023-02-10 14:42 )
  NAME : 오진원   |   HOME : http://www.seogwicrc.or.kr
원본 이미지 보기
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소장 이기대)는 2023년 2월8일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과 취약계층 복지자원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경석 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 노조위원장도 함께 자리를 빛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내 장애인, 주민들에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마을의 복지, 제주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데에 목적이 있다. 이기대 소장은 “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는 지역 내 소외되는 장애인, 취약계층분들이 건강한 삶을 지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 며 협약의 취지를 밝혔다. 이에 윤보철관장은 “한전KPS(주)남제주사업소가 ‘같이의 가치’를 실현해주셔서 감사하다. 지역 내 취약계층, 장애인분들이 건강한 주민으로 함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앞으로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 부탁드린다.” 고 답했다. 덧붙여 한전KPS(주) 남제주사업소는 아동 장학금, 자립지원금 및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뿐만 아니라 청렴사회 구현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