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 보조기기 서비스 안내   ( 2023-02-22 10:09 )
  NAME :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   |   HOME : http://
1677028179.hwp ( size : 75.00 KB / download : 4 )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센터장 이연희)는 서귀포시 지역 내 등록 장애인 및 만65세 이상 노인, 만성질환자들이 지역사회 내에서 원활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조기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의 주요서비스로는 보조기기 대여서비스, 보조기기 수리·개조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조사사업, 정보제공, 홍보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보조기기 대여서비스 이용대상은 서귀포시 등록 장애인, 만65세 이상 노인, 만성질환자이고, 보조기기 수리·개조서비스 이용대상은 서귀포시 등록 장애인과 만65세 이상 노인에게 지원하고 있다. 또한 서귀포지역에 관광 오는 복지관광객들도 대여서비스, 수리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복지관광객의 수리서비스는 튜브 교체까지만 지원이 가능하다. 이 사업은 제주특별자치도 지원이며 서비스이용료는 이고 서비스 이용 문의는 센터로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대여서비스는 제한적 수량으로 인해 보조기기 품목별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수리서비스는 자부담이 발생할 수도 있다.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는 센터의 보조기기를 대여하시는 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주 1회 스팀세척기, 자외선 살균기를 이용하여 꾸준하게 청결관리를 하고 있다. 이에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 이연희센터장은 “앞으로도 보조기기이용자들이 지역사회에서 원활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서비스 문의 : 064)762-1703 / 010-4642-7345 서귀포시장애인보조기기대여센터 센 터 주 소 : 서귀포시 칠십리로72번길 9, 3층(서귀포시장애인회관)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