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종합사회복지관, 한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내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협약식 진행   ( 2023-05-03 14:14 )
  NAME : 서부종합사회복지관   |   HOME : http://sbw.or.kr
원본 이미지 보기
○ 서부종합사회복지관한경센터는 지난 4월 25일 김영식(한경면장), 백여심(한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등 협의체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제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연합모금사업 ‘희망나눔캠페인’의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 ‘희망나눔캠페인’은 복지사각지내에 놓인 지역 내 위기가정을 대상으로 밑반찬을 지원하고 안위를 확인함으로써 복지 안전망 강화를 위해 진행된다. ○ 한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청소년 봉사동아리가 함께 매 월 정기적인 밑반찬 조리활동을 진행하고, 밑반찬을 전달하며 안부를 나누는 활동이 오는 11월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 문은정 부장은 “한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청소년 봉사자가 희망나눔캠페인을 통해 지역 내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구축해 나가는데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하였다. ○ 한편, 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2003년 4월 1일 개관이래 섬김, 나눔, 사랑의 실천적 가치로 복지 나눔을 통해 서부지역(애월읍·한림읍·한경면)의 지역주민에게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IT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