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공인중개사시험 제3회 전국모의고사 오는 20일 진행
박순철 기자
입력 : 2019. 07.18. 18:04:56

네이버 무료인강카페 공인모는 7월 20일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위한 제 3회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착순으로 500명에 한해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5회에 걸쳐 총 6200만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따르면 2019년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차시험과 2차시험을 8월 12일부터 21일까지 접수한다. 시험은 10월 26일(토) 시행될 예정이며, 합격자 발표일은 11월 27일(수)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활용범위가 넓어지고 전망이 좋아지면서 다양한 연령대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주목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으로 개인사무소 외에도 은행이나 금융기관 또는 정부재투자기관, 부동산 관련 기업, 투자신탁회사, 합동사무소, 컨설팅 등 폭넓게 취업이 가능해져 더욱 눈길을 끈다.



공인모 카페는 회원이 50만명이 넘는데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지난 5월부터 매달 총 5회에 걸쳐서 용산고등학교에서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스타강사들이 제공하는 출제문제는 실제시험문제와 가까워 실제 시험의 난이도를 이해하고 파악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 시험 당일날 긴장하거나 OMR카드를 잘못작성해서 시험을 망칠수도 있다. 하지만 실전과 똑같은 모의고사를 통해 미리 경험을 쌓고 스타강사들이 제공하는 출제문제를 통에 모의고사를 본다면 실수를 사전 예방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인모 카페에서는 시험과목, 시험일정, 공부방법, 독학 등 정보를 구체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인강, 교재, 전망, 학원 등 많은 자료를 무료로 제공 하고 있다.



공인모는 스타 강사들이 ‘재능기부’ 형태로 강의를 제공하며 실시간 학원 강의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로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