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제주신라호텔, 연말 성탄절 준비에 분주
키즈 캠프·와인 파티 등 마련
김경섭 기자 kks@ihalla.com
입력 : 2019. 11.18. 16:39:57

제주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키즈 캠프와 와인 파티 등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제주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를 약 한 달 앞두고 성탄절 장식을 시작하며 크리스마스 키즈 캠프와 와인 파티 등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라호텔은 약 2m 크기의 트리를 로비에 설치했으며 연회장 가는 길 곳곳에도 트리를 장식했다. 마치 마법 학교에 온 듯한 느낌이 들 것이라는 게 제주신라호텔의 설명이다.

 트리는 지중해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파란색 계열의 장식물로 꾸며졌다. 붉은색 일변도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차별화해 포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풍긴다.

 신라호텔은 뷔페 '더 파크뷰'에도 약 1m 크기의 트리 케이크를 준비해 크리스마스 기분을 돋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라호텔은 어린이 방문객을 위한 '산타마을 캠프' 프로그램과 연인을 위한 '프리 크리스마스 와인 파티'를 마련했다.

 성탄절 이색 음식도 준비했다. 신라호텔은 올 겨울 한정메뉴로 이탈리아 성탄절 음식인 '팡도르'와 프랑스 음식인 '꼬꼬뱅'과 칠면조 요리를 선보인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