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보검 뮤직비디오 마지막대사, 아련한 음성 감성 자극
김지연 기자
입력 : 2020. 01.21. 01:59:20

(사진=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의 앨범 표지)

박보검이 참여한 웹툰 ‘달빛조각사’의 사운드트랙(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대사가 눈길을 끈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가수 이승철이 참여해 주목받았는데, 작사·작곡은 트와이스 앨범에도 참여한 프로듀서 도코(DOKO)가 맡았다. 또 FT아일랜드 최민환이 드럼을 연주했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박보검과 고윤정이 출연한다. 아이유(본명 이지은)와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이래경 감독이 연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보검이 남긴 마지막 대사 “내가 많이 사랑해요”에서 아려한 음성이 담기며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영화나 드라마 등 영상 콘텐츠의 OST는 흔히 접할 수 있지만, 웹툰 콘텐츠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다”며 “이번 달빛조각사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지적재산권(IP)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웹툰 ‘달빛조각사’는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을 원장으로, 위드가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통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