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귀포시
동부건설 '동홍동 센트레빌' 분양
전용면적 59~84㎡ 중소형 총 212세대
뉴미디어부 기자 hl@ihalla.com
입력 : 2020. 02.13. 17:55:14

동홍동 센트레빌 조감도.

동부건설이 서귀포시 동홍동 1368번지 일원에 '동홍동 센트레빌'을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동홍동 센트레빌은 지상 최고 8층, 7개동에 212세대 규모로 건설된다. 전용면적 기준 ▷59㎡ 54세대 ▷78㎡ 23세대 ▷84㎡A 104세대 ▷84㎡B 31세대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서귀포시 내 중심생활권역에 들어서 사통팔달의 도로망을 갖추면서 중문관광단지와 영어교육도시, 공항 등 제주 전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또 초중고와 매일올레시장, 오일장, 대형 유통매장, 서귀포의료원, 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어 주거환경이 뛰어난 위치라고 동부건설측은 밝히고 있다.

 제주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스마트 클린 센트리 시스템'에 제습기능을 추가해 미세먼지와 제습을 차단,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지원한다.

 또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환기와 통풍에 최적화된 구조를 선보인다. 3베이, 4베이, ㄷ자 주방 등 최신식 설계와 어린 자녀가 있는 세대를 위해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욕실 케어존과 펜트리 복도장, 워크인 드레스룸, 알파룸도 제공한다(타입별 상이). 또 단지내 석가산 조경시설과 6개 테마정원, 옥상공원, GX룸,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 샤워시설, 락커룸 등 스포츠시설과 독서실, 코인세탁실도 조성된다.

 주차시설은 전 세대 주차가 가능한 지하주차장(전기차 등 일부 제외)이 제공되고, 홈네트워크와 음성인식 인공지능(AI)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등 최첨단 시스템도 도입한다.

 견본주택은 서귀포시 동홍동 1580-5번지에 있다. 동부건설측은 견본주택 내에 손 세정제와 마스크 등을 비치해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를 예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