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치/행정
부승찬 "결과 승복… 아름다운 승리 거두길"
송은범 기자 seb1119@ihalla.com
입력 : 2020. 02.27. 18:40:43

지난 26일 치러진 더불어민주당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을 경선에서 고배를 마신 부승찬 예비후보가 "과분한 지지와 응원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날 '제주시을 시민과 도민께 드리는 감사의 글'에서 부 예비후보는 "제주시을 시민분들의 응원과 지지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그리고 좋은 결과로 보답하지 못해 송구하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부 예비후보는 "삶을 살아가면서, 새로운 도전을 하면서, 가장 행복했던 시간이 지난 6개월이었다"며 "특히 제주시을 시민분들의 응원을 과분할 정도로 받아서 어떻게 다 인사를 드려야할지 막연하다"고 설명했다.

 부 예비후보는 "제주 출신이라는 게 더없이 자랑스럽다. 제주의 도약을 위해 더 뛰겠다"며 "그것이 제가 내세웠던 제주 가치 보전·세일즈 정치·섬김의 정치를 실현하는 길이라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부 예비후보는 "비록 경선과정에서 불미스럽웠던 일이 있었지만 저는 중앙당에 이의를 제기하는 선에서 마무리 지었다"며 "경선 결과에 승복하며, 경선에서 승리한 오영훈 예비후보께 축하를 보낸다. 남은 기간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해 더불어민주당의 가치를 지키는 아름다운 승리를 거두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