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은행 비대면 업적평가대회 개최
문미숙 기자 ms@ihalla.com
입력 : 2021. 01.26. 00:00:00

제주은행이 지난 22일 비대면 중계 방식으로 진행한 '2020년 Connect 종합업적평가대회'에서 화북금융센터가 대상을 개최했다.

이번 종합업적평가대회는 한햇동안 은행 발전에 기여하고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영업점과 직원들을 시상하는 자리로,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처음으로 본점 4층 메인 스튜디오와 영업점 현장을 실시간 중계로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마련됐다.

서현주 은행장은 "디지털·리테일의 연결, 지역사회와의 연결, 임직원간 원팀(One Team)의 연결'을 강조하며 '제주대표 强小은행을 향한 도전'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다음은 시상 내역.

▷대상=화북금융센터(센터장 겸 6지역본부장 정상현) ▷금상=화북금융센터(센터장 겸 6지역본부장 정상현), 모슬포지점(지점장 고광범), 표선지점(지점장 안동우) ▷은상=신제주금융센터(센터장 겸 3지역본부장 오경화), 서울지점(지점장 부정만),이도지점(지점장 오민순), 성산지점(지점장 강봉석) ▷동상=한림지점(지점장 박상언) ▷노력상=노형금융센터(센터장 겸 4지역본부장 김철용), 남문지점(지점장 김대현), 외도지점(지점장 강소영), 서귀월드지점(지점장 정성훈) ▷소비자보호우수상=표선지점(지점장 안동우).





노형동 내고향해장국 이웃에 성금


제주시 노형동 소재 내고향해장국(대표 고경숙)은 최근 노형동주민센터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후원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노형동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내고향해장국은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 물품 지원 등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역사회에서 나눔의 온정을 실천하고 있다.





제주소방서 신임 의용소방대장 등 임명장


제주소방서(서장 김영호)는 25일 노형남성의용소방대 및 다문화 의용소방대 신임 대장과 부대장에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임명장은 노형남성의용소방대장과 부대장, 다문화의용소방대장직을 맡게 된 3명에게 수여됐다.

김영호 제주소방서장은 "신임 대장 및 부대장은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천동 제주안심코드 이용 홍보


대천동(동장 강창용)은 최근 '제주안심코드' 이용에 대한 조기정착을 위해 동주민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 190여명을 대상으로 안심코드 앱 설치 및 이용방법을 적극 홍보했다.





안덕면 환경미화원 산업재해 안전교육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김형필)은 최근 면사무소에서 환경미화원과 가로청소 인력 등을 대상으로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김형필 면장은 동절기 재난사고 유의, 차량 운행 시 안전사고에 주의 등을 당부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