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7월12~18일
이현숙 기자 hslee@hallailbo.co.kr
입력 : 2010. 07.12. 00:00:00
▶하귀농협 하나로마트=제주시 애월읍에 자리잡은 하귀농협 하나로마트(장장 고두남·사진)가 12일로 개점3주년을 맞는다. 지역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 주민들을 위해 2층에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넓은 주차공간과 아늑한 녹지시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농협중앙회가 선정한 우수점포로 2008년 '100억 달성탑' 2009년'매출실적 200억 달성탑'을 수상했다.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적극 판매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구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고두남 장장은 "앞으로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와 품질 좋은 농수산물 및 생활용품만을 엄선하여 취급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를 동시에 생각하는 지역농협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720-1830

▶영일종합상사=한국타이어 대리점과 자동차 부분정비업을 병행하고 있는 영일종합상사(대표 이재원)가 12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들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업체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책임정비와 정품 사용, 출장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며 고객층을 넓혀나가고 있다.

이재원 대표는 "철저한 서비스와 정품공급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직한 경영방침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양심적인 업체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753-5537.

▶서울관광(주)트레블러스호텔제주=서울관광(주)트레블러스호텔제주(대표이사 양광호·사진)가 오는 15일 창립 10주년을 맞는다

서귀포시 회수동에 위치해 제주의 청정자연을 품고 있는 객실 1백13실 규모의 리조트호텔로, 여러 굵직한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면서 관광제주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등 관광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양광호 대표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제공과 함께 새로운 관광상품개발과 서비스창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738-9000.

▶(주)청람기업=15일로 창립 11주년을 맞는 (주)청람기업(대표이사 장순호·사진)은 도내 영상문화를 주도해오고 있다. 제주에 처음으로 현대식 영화관을 세운 할아버지의 뒤를 이어 대를 이어 영화산업을 이끌고 있는데, 현재 서귀포월드컵경기장에 산남지역의 유일한 복합개봉관인 롯데시네마서귀포 7개관을 운영하고 있다. 영화 마니아는 물론 도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물론 새로운 문화사업도 계획중이다.

장순호 대표는 "체계적인 경영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도민들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자리잡도록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1544-8855.

▶한라새마을금고=한라새마을금고(이사장 고성국·사진)는 15일로 창립 28주년을 맞아 서민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고객감동을 기본 원칙으로 삼아 21세기에 걸맞는 금융시스템을 확보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한 단계 높은 금융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고성국 이사장은 "도민들의 성원과 애정속에 성장을 거듭해 온만큼 서민들을 위한 금융기관으로서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제일주의를 지향하는 한편 다양한 복지환원사업도 펴나가겠다"고 말했다. ☎ 722-4212.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