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9월20~26일
이현숙 기자 hslee@hallailbo.co.kr
입력 : 2010. 09.20. 00:00:00
▶농협제주보험사업단=제주시 중앙로 농협중앙회 제주중앙지점 건물 2층에 위치한 농협제주보험사업단(단장 장현·사진)이 20일 개점 14주년을 맞아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금융기관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고 있다.

농협제주보험사업단은 민영보험사에 비해 생명·손해공제(보험)를 종합적으로 보장할 수 있는 메리트를 갖고 있으며, 2009년 959건에 13억2200만원의 보험금을 지급했다. 또 양로원 자원봉사 등 이웃사랑·지역사랑 실천에도 앞장서 나눔경영을 통해 도민에게 신뢰받는 농협제주보험사업단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장현 단장은 "지난 14년간 농협제주보험사업단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성실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25-4090.

▶재은자동차공업사=종합1급 자동차 정비공장인 재은자동차공업사(대표 이재은·사진)가 21일 창립 9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다짐하고 있다.

'Vision 21 고객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자동차 정기검사를 비롯해 경정비, 사고차량 판금, 고급승용차 및 외국산 차량의 도색을 전문으로 하면서 도장부문 최고등급인 '오성급 인증'을 받을 만큼의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또 손해보험사와 보험정비계약을 체결해 보험계약자들의 만족할만한 보험정비에 나서고 있다.

이재은 대표는 "제주지역에서 운행하는 모든 차량의 안전을 위해 완벽한 정비기술진과 최고의 시설을 확보하고 동네 이웃과 같은 정비공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 702-8582~3.

▶킴스엔터테인먼트=종합엔터테인먼트회사인 킴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진산·사진)가 21일 창립 13주년을 맞았다.

제주도내 행사기획과 진행, 연예인 공연, 특수효과, 불꽃놀이 등 다양한 기획과 진행분야를 총망라하고 있는 업체는 도내에서 촬영돼 한류열풍에 불을 붙인 드라마 '올인'과 '대장금'에 3000여명의 회원들이 엑스트라로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김진산 대표는 "도내 업체들의 결속을 다지기 위한 이벤트협회 꾸리기에도 나설 생각"이라며 "제주가 영상도시로 성장하는데 역량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743-4884.

▶성보자동차공업사=2급 자동차정비업체인 성보자동차공업사(대표 김길생·사진)가 23일 창립 10주년을 맞이한다.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자동차 정비로 고객들의 생명과 안전을 책임진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는 업체는 고객만족도 1백% 실현을 위해 차량 정비에 필요한 최신 시설과 장비는 물론 완벽한 기술력, 성실, 책임 정비 등 3박자를 갖춰 모든 직원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김길생 대표는 "긴급 무상 출동과 고객 상담, 보험업무 등 종합적인 자동차관리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심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비수준을 끌어올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723-4411.

▶서진종합건설(주)=일반건설업체인 서진종합건설(주)(대표 김양옥·사진·신진성·)이 오는 25일 창립 19주년을 맞이한다.

고품질의 완벽 시공을 토대로 고객만족 경영 극대화와 내실화에 주력하며 제주 주거문화에 발전을 꾀하고 있는 업체는 애월읍 봉성리에 위치한 로드랜드 골프클럽 조성사업을 비롯해 서진아파트 신축공사, 서성로(남원읍 수망∼표선면 가시리) 에코도로 개설 공사 등을 통해 신뢰도를 쌓아왔다. 현재 남원1공구 하수관거 정비공사, 금악지구 배수개선사업, 번영로 6호광장~연삼로간 도로개설공사, 남녕고 특별교실 증축공사를 진행중이다.

김양옥·신진성 대표는 "안전시공으로 품질·내실경영에 더욱 충실해 도민의 주거편의와 제주도 건설업체의 경쟁력을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 745-0134.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