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5월 2일~5월 8일
이현숙 기자
입력 : 2011. 05.02. 00:00:00
▶강영민내과의원=강영민내과의원(원장 강영민·사진)이 4일 개원 36주년을 맞는다. 도민과 함께 호흡하며 한결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강영민내과의원은 '간(肝) 질환' 전문기관으로 고품질 진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강영민내과의원은 초음파 진단·촬영기를 도입하는 등 한 차원 높은 환자 중심의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강영민 원장은 "30년 넘게 도민들의 간 건강을 지켜온 '간 박사'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환자들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의원이 되겠다"고 "제주 발전에 기여할 후진양성에도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753-3555.

▶제주은행 노형지점=제주은행 노형지점(지점장 오광석·사진)이 4일 개점 18주년을 맞는다. 제주은행 노형지점은 특히 지역내 불우이웃돕기 사업, 장학금 지원 사업 및 자활단체 지원 사업 등을 지속 추진하며, 지역민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광석 지점장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먼저 귀 기울이며, 늘 함께하는 금융기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44-2111.



▶(주)광원=(주)광원(대표 김정준·사진)이 오는 4일 개관 3주년을 맞는다. 도내 외식문화의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는 (주)광원은 개관 당시부터 웅장하고 이국적인 외관과 정원, 독특한 설계,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았던 쇠고기(와규) 전문 레스토랑이다. 개관기념일 맞아 고객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고객 특별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김정준 대표는 "처음 문을 열 당시의 마음으로 끊임없이 노력해 도내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고객만족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우뚝 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44-1000.

▶휴애리(주)=휴애리(주)(대표 양지선·사진)가 오는 5일 개원 4주년을 맞는다. 제주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한 휴애리는 '사랑과 휴식이 있는 공원'을 슬로건으로 야생화가 피어있는 제주 올레길을 걸으며 화산송이 맨발체험과 화산암반수 '미르샘'을 맛볼 수 있다. 또 흑돼지, 산토끼, 다람쥐, 염소, 송아지, 말 등의 동물들에 직접 먹이를 주면서 관람하며, 조랑말 승마체험, 어린이 전동차 체험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양지선 대표는 "자연의 소중함을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체험공원으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732-2114.

▶농협중앙회 광장지점=농협중앙회 광장지점(지점장 강문희·사진)이 오는 8일 창립 37주년을 맞는다. 서귀포의 중심지 1호광장에 위치해, 서민중심의 소매 금융거래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근 CS서비스 컨설팅에서 우수영업점으로 선정됐다.

특히 지난해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 확대와 지원을 위해 정혜재활원, 어울림터, 서귀포시립사랑원 등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했으며 올해에도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강문희 지점장은 "꾸준한 나눔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농협이 되겠다"고 밝혔다. ☎762-5002.

▶CMI커뮤니케이션=CMI커뮤니케이션(대표 장광남·사진)이 오는 8일 창립 8주년을 맞는다. 지식경제부 한국디자인진흥원 공인산업디자인전문회사인 CMI커뮤니케이션은 도내 기업들의 브랜드와 포장디자인, 광고 대행사로 제주의 이미지 개발에도 노력하고 있다.

장광남 대표는 "'한 번 더 생각하면 소비자는 한 명 더 움직인다. 보다 나은 것은 없는가?'를 항상 생각하며 남들이 우리를 흉내내고 싶은 수준 높은 디자인으로 제주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702-3300.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