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10월 10일~10월 16일
김성훈 기자 shkim@ihalla.com
입력 : 2011. 10.10. 00:00:00
▶한림공원=제주의 대표 사설관광지인 한림공원(원장 송상훈·사진)이 10일 창업 40주년을 맞이한다.

한림공원은 창업 40주년을 맞아 한림공원의 40년 발자취를 담은 '사진으로 보는 한림공원 40년' 기념책자를 발간했다. 특히 한림공원은 10일 오후 한림읍 관내주민과 전직 사원을 초청해 기념식을 갖고 재암문화재단 공익사업 지원금으로 1억원을 후원하는 한편, 새롭게 조성한 '산야초원'을 개장한다.

송상훈 원장은 "한림공원의 오늘이 있기까지 물심양면 도움을 주신 도민여러분과 관광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세계인으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한림공원으로 발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96-0001.

▶제주축협=제주축협(조합장 고성남·사진)이 10일 창립 38주년을 맞는다. 제주축협은 1973년에 창립한 이래 지속적인 현대화 시설 투자와 소비시장에서의 신속한 대응, 판로확보를 위한 유통구조 확립 등에 꾸준한 노력을 전개하며 조합원의 안정적 축산경영에 일익을 담당해 왔다.

특히 아라지역 종합타운 개장, 가축시장 개장, 섬유질사료공장 준공, 육가공공장 개장, 우유공장 준공과 함께 보들결 제주한우공동브랜드를 출범시켜 제주축산의 메카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한 노력도 꾸준히 전개해 '축산물 품질경영대상'을 수상하기도 있다.

고성남 조합장은 "요양원 등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을 비롯해 농업인의 안전공제 지원 등 환원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 756-4201.

▶제주은행 남문지점=제주은행 남문지점(지점장 고송림·사진)이 오는 12일 개점 40주년을 맞이한다.

남문지점은 주택 및 학교, 상가가 혼재하고 있는 지역에 위치한 가계금융 점포로서 '고객만족경영' 과 'CS최우선 원칙'을 실천하며 최우량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고송림 지점장은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항상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향토은행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22-4611.

▶예가건축사무소=예가건축사무소(소장 이용안·사진)가 오는 13일 창립 15주년을 맞는다.

종합 건축개념을 도입한 사용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설계와 시공으로 도내에서 인정받고 있는 종합 건축서비스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도내 유일 관광지개발·제주투자유치 분야(오라관광지, 무수천유원지 등)로 업무영역을 확장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이용안 소장은 "국제자유도시를 지향해 제주경쟁력을 높이는 건축문화의 질적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747-1358.

▶제주은행 중문지점=제주은행 중문지점(지점장 윤기종·사진)이 오는 15일 개점 35주년을 맞이한다.

중문지점은 중문관광단지를 중심으로 혁신도시, 예래휴양형주거단지, 신화역사공원, 영어교육도시 등의 중심에 위치한 지역중추의 가계점포로 고객중심의 최우선 가치와 최상의 서비스제공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윤기종 지점장은 "고객맞춤형 상품과 친절을 기본으로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지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38-0315.

▶(주)월드렌트카=관광렌터카 업체인 (주)월드렌트카(대표 이길호)가 오는 16일로 창립 15주년을 맞는다. 207대의 차량을 구비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제주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고품질 서비스 제공에 충실하고 있다.

이길호 대표는 "지역 관광일꾼으로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서비스와 철저한 차량 관리로 제주관광 이미지 향상에도 한몫 하겠다"고 말했다. ☎ 743-1007.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