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12월 12일~12월 18일
김성훈 기자
입력 : 2011. 12.12. 00:00:00
▶제주축협 신제주지점=제주축협 신제주지점(지점장 홍경여·사진)이 13일 개점 20주년을 맞는다. 제주시 연동 문화칼라 사거리 북동쪽에 위치한 제주축협 신제주지점은 소상공인 및 햇살론고객에게 이용편익을 제공하는 지역밀착형 금융점포다. 또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부분이 높게 평가돼 올해 제주시장으로부터 표창패를 수여받기도 했다.

홍경여 지점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공동체로서의 연대감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47-5522.

▶KB국민은행 서귀포지점=KB국민은행 서귀포지점(지점장 김시형·사진)이 오는 15일 개점 35주년을 맞는다. 전직원이 최선을 다하면서 현재 여·수신 규모가 2100억원을 훌쩍 넘고 있는 대형 지점으로 발전했다. 서귀포시 지역의 자금공급 등 고객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또한 법인과 개인자영사업자에 대출확대와 각종 공과금의 자동 납부가 가능한 무인자동화기기를 갖추는 등 편의를 높이고 있다.

김시형 지점장은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삼고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 732-4611.

▶현대증권(주) 제주지점=현대증권(주) 제주지점(지점장 강성훈·사진)이 오는 17일로 창립 15주년을 맞는다. 창립일을 맞아 '고객을 최우선으로'라는 슬로건으로 도민들의 '재테크 동반자' 역할에 충실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안전성과 고수익에 초점을 맞춘 투자·상담 서비스는 물론 은행의 보통예금처럼 자유로운 입·출금 거래와 공과금 자동납부, 카드대금 결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성훈 지점장은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위해 매일 마음가짐을 새롭게 할 것이며 도민과 같이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21-6511.

▶자연제주=도내 최고의 조경업체로 평가받고 있는 자연제주(대표 이석창·사진)가 오는 18일 창립 21주년을 맞이한다. 지난해 종합건설회사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생태조경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 생태환경복원의 선두주자로서 경쟁력을 갖췄다. 지난해 국립생태원 생태체험관 식물배식공사 낙찰자로 결정됐는데 단일 식물전시온실 사업으론 국내 역대 최대규모여서 전국적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석창 대표는 "자연을 배우는 자세로 제주가 지닌 자연유산들을 끌어안겠다"고 말했다. ☎ 733-2345.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