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6월 18일~6월 24일
김성훈 기자 shkim@ihalla.com
입력 : 2012. 06.18. 00:00:00
▶경환기업=미장, 방수, 타일공사 전문건설업체인 (주)경환기업(대표 현동엽·사진)이 20일 창립 15주년을 맞는다. 동종업계 최초로 국제표준규격 ISO-9002 인증업체인 (주)경환기업은 창업 이래 미장과 방수, 타일 분야 등 단일공종 전문건설의 외길만을 걸어온 기업이다.

현재 KBS제주방송총국 공사와 라온프라이빗, 국토해양인재개발원, 국제기상연구소, 태흥누리안5차아파트와 서귀포오션팰리스 등 도내·외 주요 공공기관과 민간기업 발주공사를 수주해 완벽하고 하자 없는 시공에 앞장서고 있다.

현동엽 대표는 "앞으로도 전문건설업체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발주처로부터 인정받는 기업,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으로 앞장서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749-7007.

▶(주)예술과 공간=환경디자인 전문업체인 (주)예술과 공간(대표 임민희·사진)이 21일 창립 13주년을 맞는다. 제주시 아라2동 1200-8번지에 위치한 사옥은 2010년 건축대상을 받기도 했다. 예술과 공간은 인간중심의 공간과 환경을 만들기 위해 건축 및 인테리어, 전원주택, 가구 디자인, 조형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도시환경디자인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그동안 신제주 외국문화 체험학습관, 제주경마공원 체험조형물 조성사업, 서귀포 명동로 가로경관 조성사업, 제주축협 우유공장 복합문화센터 등의 설계 및 시공을 맡아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임민희 대표이사는 "21세기 디자인을 선도하는 회사로,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수용해 인간중심의 공간, 아름답고 편리한 공간을 창조함으로써 감동을 줄 수 있는 업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26-5533.

▶(주)제주미니미니랜드=세계50여개국의 유명건축물들을 한곳에서 만나볼수 있는 미니어처 테마파크인 (주)제주미니미니랜드(대표 박경임·사진)가 21일 개장 11주년을 맞는다.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4만6000여㎡ 부지에 이탈리아 피사의 사탑과 미국 자유의 여신상, 중국 만리장성 및 우리나라 경복궁 불국사 등 100여점의 조형물이 전시되어 있다.

제주미니미니랜드는 특히 지난해 고객들이 직접 모자와 티셔츠 등을 만들수 있는 체험관을 오픈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박경임 대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과 도민들에게 세계의 유명 건축물을 보여줌으로써 넓은 세계로 진출하는 포부를 키워나가는 곳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82-7720.

▶오라관광(주)=제주그랜드호텔과 오라컨트리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오라관광(주)(대표이사 양경홍·사진)이 24일 창립 35주년을 맞는다. 오라관광은 매년 제주도에서 가장 많은 고객이 찾는 제주 관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제주 최초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고품격 웨딩 및 연회가 가능한 1200명 이용 규모의 컨벤션홀, 야외 풀장 및 자쿠지 등 부대시설을 확충, 고객만족을 통한 지속성장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양경홍 대표는 "창립 35주년을 맞아 오라관광은 오는 7월 15일 도민과 관광객을 위한 이벤트로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 초청 콘서트를 준비중"이라고 소개한뒤 "이외에도 '제주흑우와 와인 페스티벌', '고객사은 경품 대잔치', '오라올레 골프대축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747-5000.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