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12월 10일~12월 16일
김성훈 기자 shkim@ihalla.com
입력 : 2012. 12.10. 00:00:00
▶제주은행 화북지점=10일 개점 19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화북지점(지점장 강경돈·사진)은 제주시 동부지역에 위치한 유일한 1금융권으로서, 고객을 위한 최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다. 또 청소년 가장 장학금 지원 등 지역민과 정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따뜻한 금융'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강경돈 지점장은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코자 친절을 기본으로 지역은행의 책임을 다함은 물론, 지역민에게 다양한 금융편의를 제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 722-7242..

▶(주)아성기술단=10일 창립 7주년을 맞는 (주)아성기술단(대표이사 현봉식·사진)은 전기통신소방 설계·감리 및 전기안전관리대행업체이다.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로 조직구성을 통한 고품격서비스 제공과 신뢰와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객 최우선의 업무수행을 인정받고 있다. 올 초 전기공사업 및 전문소방시설공사업 신규설립을 통해 고객에게 편리함 제공과 동시에 기술적 신뢰를 얻고 있다는 평가다.

현봉식 대표이사는 "전기통신소방분야의 기술력을 집적해 고객이 편리하면서도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을 제공할 것"이라며 "작지만 강한 회사를 만들어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63-0072.

▶제주축협 신제주지점=13일 개점 21주년을 맞는 제주축협 신제주지점(지점장 홍경여·사진)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 및 햇살론을 제공하는 지역밀착형 금융점포이다.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 서민 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이 이행하고 있다는 평가다. 도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지역사회 나눔을 위한 봉사활동도 꾸준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

홍경여 지점장은 "지역주민에 대한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 제공은 물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 747-5522.

▶KB국민은행 서귀포지점=KB국민은행 서귀포지점(지점장 박태훈·사진)이 15일 개점 36주년을 맞는다. 전직원이 최선을 다하면서 현재 여·수신 규모가 2100억원을 훌쩍 뛰어넘는 대형 지점으로 발전했다. 서귀포시 지역의 자금공급 등 고객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법인은 물론 개인자영사업자에 대출 확대와 각종 공과금 자동납부가 가능한 무인자동화기기를 갖추는 등 고객편의를 높여가고 있다.

박태훈 지점장은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삼고 지역경제활성화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32-4611.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