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4.13총선
강창수, 선거 불출마... 나눔과 봉사에 매진
최태경 기자 tkchoi@ihalla.com
입력 : 2016. 03.14. 10:57:25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 갑 선거구 강창수 예비후보는 14일 보도자료를 내고 선거 불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강 예비후보는 "저는 새누리당 예비후보로서 지난 몇 개월간 오직 제주를 위해 일해 보겠다는 일념으로 최선을 다해 뛰었다"며 "도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겸허히 경청하고, 함께 대안을 모색하고, 정책으로 승화해 가는 과정에서 제주를 위해 제가 해야 할 일이 많다는 소명감을 다지는 시간이었다"고 그간의 소회를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그러나 안타깝게도 경선 후보에서 탈락하는 참담한 결과를 전해 드리게 된 점. 지지자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과드리고,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성원해 주신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향후 거취관련 입장표명을 늦추는 것은 또 다른 불확실과 그에 따른 갈등을 유발할 것이라 판단했다. 그래서 저 강창수는 이제 선거운동을 접으려 한다"고 말했다.

강 예비후보는 "비록 국회의원이 아니라도 (사)청년제주 이사장으로서 제주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백의종군의 자세로 나눔과 봉사에 더욱 노력하겠다"면서 "여러분들과 함께 제주를 발전시키는 길을 모색할 수 있도록 계속적인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강 예비후보는 최근 컷오프 결과에 불만을 터뜨리며 새누리당을 탈당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