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주시
제주시 공공문화기획자 21일까지 모집
고대로 기자 bigroad@ihalla.com
입력 : 2019. 08.14. 16:24:04
 제주시는 지역사회 유휴공간을 문화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8월 7일부터 21일까지 제주시 공공문화기획자를 모집한다.

 이번 공공살롱은'유휴공간 활성화 및 지속가능한 프로젝트 실행'이라는 주제로 제주시내 유휴공간에서 약 3개월 간 진행되며 총 사업비 1억 원을 지원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유휴공간 활성화 및 문화기획에 관심이 있는 제주시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제주시청 누리집(www.jejusi.go.kr) 문화관광체육국 부서소식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jejuoosalon@gmail.com) 및 방문접수(제주시청 제5별관 3층 문화도시 사무실)하면 된다.

 이 사업은 지역문화진흥법 제15조에 의거 제주시를 문화도시로 법적지정하기 위한 문화특화지역(문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시민 참가자 간 네트워킹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모아서 실제 프로젝트에 적용하고 실행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제주지역 문화기획자 개인 및 단체 간 협업·협력할 수 있는 건전한 문화생태계 조성을 통해 제주지역의 유휴공간 활성화 및 지속가능한 프로젝트를 실현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제주시 문화특화지역(문화도시) 조성사업은 현재 4년차로'시민이 행복한 문화도시 조성'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제주시 문화예술과(064-728-3821~2)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