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귀포시
15일 '공무원연금공단과 함께 다같이더가치 혼디장'
서귀포사회적경제복지센터
문미숙 기자 ms@ihalla.com
입력 : 2019. 11.14. 10:05:38
서귀포사회적경제복지센터는 공무원연금공단과 함께 15일 '공무원연금공단과 함께 하는 다같이더가치 혼디장'을 공단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네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혼디장은 공단에서 주최하는 지역축제인 '다같이더가치'와 연계해 열린다. 사회적경제 퀴즈대회, 사회적경제 체험마당 등 부대행사를 통해 공단 임직원과 지역주민의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를 촉진하고 공공기관과 사회적경제, 지역이 함께 교류·화합하는 장으로 마련된다.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서귀포에 위치한 총 6개의 사회적경제기업이 참가해 유기농 농수산물, 친환경 세제, 공예품, 지역특산물 먹거리 등의 판매와 함께 상웨빵 샌드위치·감귤과즐·친환경 비누·공예품 만들기와 공단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도 운영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서귀포 소재 공공기관과 함께 개최하는 혼디장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와 판로 개척에 기여하고, 지역주민의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를 확대하고 윤리적인 소비를 촉진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서귀포사회적경제복지센터 064-733-8219.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