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제주항공, 지방공항 출발 특가 프로모션 진행
오는 12월부터 내년 3월 탑승
김경섭 기자 kks@ihalla.com
입력 : 2019. 11.19. 18:00:09

제주항공이 제주·부산·대구·광주·청주·무안 등 지방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들에 한해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이 제주·부산·대구·광주·청주·무안 등 지방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들에 한해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탑승기간은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3월 29일까지이며, 항공권 예매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고 예약상황에 따라 일찍 마감 될 수 있다.

 가격은 노선별로 다르며 공항시설사용료와 유류할증료 등을 포함한 총액 운임은 편도를 기준으로 국내선은 최저 1만7400원부터, 국제선은 4만5000원부터 판매한다.

 프로모션 항공권 중 '플라이(FLY) 운임'은 부치는 짐이 없는 조건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일정과 계획에 적합한 지 판단한 후 예매해야 한다. '플라이백 플러스(FLYBAG+)' 운임을 선택하면 수하물 2개를 맡길 수 있으며, 1회에 한해 수수료없이 여행일정을 바꿀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방발 국제선 1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증정과, 홈페이지 프로모션 창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1인당 2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