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제주신라호텔 '매지컬 판타지아'로 겨울방학 공략
백금탁 기자 haru@ihalla.com
입력 : 2019. 12.10. 13:00:38

제주신라호텔이 겨울방학을 맞은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공룡과 마술을 콘셉트로 한 어린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사진은 제주신라호텔 마술쇼 모습.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제주신라호텔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가족 고객을 사로잡을 키즈 상품 내놓는다.

제주신라호텔은 공룡과 마술을 콘셉트로 한 어린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매일 오후 8시 30분부터 약 70분간 진행되는 마술쇼 '매지컬 판타지아'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꿈이 현실로 이뤄지는 일루션 마술(화려한 연출로 관객이 환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드는 마술) 공연이다. 미국의 라스베가스와 같이 쇼 문화가 발달한 곳에서만 볼 수 있는 희소성이 높은 마술로 구성돼 식상하지 않고,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즐거움을 더한다.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구성한 '쥬라기 클래스'는 오전, 오후 한 차례씩 진행되며, 놀이와 학습이 함께 이뤄진다. 약 1시간 동안 3D 증강현실 체험을 통해 나만의 공룡섬을 만들고, 공룡탐험대원이 되어 모험에 나설 수 있다. 프로그램 말미에는 15분간 실제 크기의 공룡 '랩터'가 등장해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한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