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경제
멋진 새날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관광 10선
제주관광공사, 2020년 1월 제주관광 추천 테마 발표
김경섭 기자 kks@ihalla.com
입력 : 2019. 12.23. 16:22:26
제주관광공사는 23일 '멋진 새날을 희망하며, 엄블랑한 1월 제주'를 주제로 놓치지 말아야 할 2020년 1월 제주관광 추천 10선을 발표했다.

 '엄블랑한'은 대단하다, 엄청나다라는 의미의 제주어다.

 2020년 1월 제주관광 추천 10선은 ▷어둠과 추위 이길 새날의 힘, 내 안에(성산일출축제, 펭귄수영대회+일출명소) ▷우리라는 이름이 품은 그 큰 행복들(설날맞이 도내 행사들) ▷동백꽃 필 무렵, 짙고도 깊은 붉은 매력에 취해(동백꽃길) ▷몸과 마음 채우는 건강한 행복(웰니스 여행) ▷겨울왕국의 환상적인 매력 속으로(겨울산 수놓은 눈꽃트레킹) ▷세계 미술의 거장들, 가까이 더 가까이(제주도립미술관 특별전) ▷그대의 간절한 바람, 그대로 이루어지리(성불오름) ▷사계절 멋지되, 오늘 더 새롭고 멋진(사계리) ▷탐라의 탐스러운 맛, 행복이 어마어마해(레드향, 한라봉 따기 체험) ▷대접받고 싶은 선물 같은 한 상(정갈한 맛에 제주 정취 한 스푼) 등이다.

 2020년 1월 제주관광 추천 10선은 제주관광정보 사이트 비짓제주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2020년 새해 꿈의 실현을 소망하며 좋은 기운이 서린 멋진 곳에서 마음을 새롭게 다지길 바란다"며 "1월 국내관광 1번지 제주에서 나를 위한 힐링 여행을 통해 새해를 멋지게 시작해 보시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