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귀포시
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 첫 이사회.. 사무국장 현정남
7일 서귀포시청 셋마당…올해 직원채용 후 내년 본격 운영
현영종 기자 yjhyeon@ihalla.com
입력 : 2020. 10.11. 11:53:35
지난 7일 서귀포시청 본관 셋마당에서 열린 제1차 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 이사회.

지난 7일 서귀포시청 본관 셋마당에서 열린 제1차 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 이사회.

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회장 김태엽)가 첫 이사회를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지난 7일 서귀포시청 본관 셋마당에서 열린 제1차 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 이사회에는 임원 21명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날 이사회에서는 ▷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확정 ▷규약 개정 ▷사무국 운영 등에 대한 규정 제정과 함께 ▷사무국장 임명 동의안 등 안건이 의결됐다.

 신임 사무국장에는 현정남 씨가 임명됐다. 현 사무국장은 전직 공무원 출신으로, 특히 체육분야 업무를 다년 간 수행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임기는 2022년 6월 30일까지이다.

 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는 올해 내로 직원채용과 사무실 장비를 갖추고, 내년부터는 장애인생활체육교실 프로그램 운영·장애인체육대회 참가 등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019년 12월 30일 출범 후 올해 9월 22명의 임원진을 구성했고,8개의 가맹단체들 두고 있다. 기맹단체는 ▷태권도 ▷게이트볼 ▷당구 ▷파크골프 ▷바둑 ▷볼링 ▷수영 ▷배드민턴 등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