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적십자사 이웃에 설맞이 백미 전달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1. 02.03. 00:00:00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달 28일 제주적십자사 앞마당에서 설맞이 취약계층을 위한 백미 200㎏을 제주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센터장 김종래)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백미는 태이친환경영농조합법인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제주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는 백미를 제주시 관내 어르신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오홍식 회장은 "설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드리고자 사랑의 쌀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우회 청년회 대정 지역 학교에 장학금

정우회 청년회(회장 고승표·사진)는 최근 서귀포시 대정읍 무릉초, 대정초, 대정서초, 대정중, 대정여고, 대정고 등 관내 학교를 졸업한 학생 중 학업환경이 불우하거나 한부모 가정 학생 20명에게 장학금 300만원 상당의 증서를 전달했다.

NH농협 제주노조-한라대지점 선물 나눔

NH농협 제주노조(위원장 고창균)와 농협은행 제주한라대학교지점(지점장 김대현)은 지난 1일 원광요양원에 설 명절 축산선물세트 50상자(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고창균 위원장과 김대현 지점장은 "제주농협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과 상생의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허브 로타리클럽 영주고에 장학금

영주고등학교(교장 김인기)는 지난 1일 제주허브 로타리클럽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모범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증서 및 장학금의 전달이 진행됐다.

애월고 총동창회 모교에 장학금 전달

애월고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양호선)와 삼칠 장학회(회장 현병호), 오름 장학회(회장 전진우)는 지난달 28일 애월고등학교(교장 박종일) 교장실을 찾아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학업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장학금 3300만원을 전달했다.

제주지방조달청 사회복지시설 위문

제주지방조달청(청장 류융수)은 2일 제주시 조천읍에 소재한 장애인 복지시설인 아가 곱드래(원장 이민숙)를 방문해 성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

류융수 청장은 "직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준비한 성금과 위문품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