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유튜버 슈슈 방송 1주년 맞아 성금 기탁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1. 04.06. 00:00:00
유튜버 슈슈(30)가 지난 2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해 구독자들과 함께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개인 방송 1주년을 기념해 구독자들과 함께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마련한 것으로, 조천읍 관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국제로타리3662지구 제주문주란로타리클럽(회장 김미경)은 지난 2일 건입동주민센터(동장 김태식)를 방문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을 성실히 수행하는 학생 2명에게 장학금(각 30만 원)을 전달했다.



문주란로타리클럽 학생 2명에 장학금


문주란로타리클럽은 건입동주민센터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자원 제공 업무 협약을 체결해 매년 어려운 가정 학생들에게 장학금 등을 전달하고 있다.



녹돈다원 독서분위기조성 기금


녹돈다원 변영진 대표는 지난 1일 책 읽는 제주사회를 만들기 위해 책을 항상 가까이 할 수 있는 독서분위기 조성에 동참하고자 새마을문고제주도지부(회장 유철수)에 독서문화운동 활성화 기탁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대한한돈협회 서귀포시지부 교육 기금


대한한돈협회 서귀포시지부(지부장 고봉석)는 지난 2일 서귀포시청 접견실에서 (재)서귀포시교육발전기금(이사장 현봉식)에 서귀포시교육발전기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