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올레 디지털 기부 캠페인
김도영 기자 doyoung@ihalla.com
입력 : 2021. 05.20. 00:00:00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는 19일 제주올레 공식안내소 5코스와 7코스에서 제주올레 디지털 기부 캠페인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올레길을 찾은 올레꾼들의 나눔 참여를 독려했다.

올레길 5코스 공식안내소에서는 휠체어로 올레길을 지나는 올레길 이동약자 체험활동 부스를 운영하고, 제주 올레길 휠체어 구간 개선을 위한 기부 캠페인에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제주 올레길 모든 공식안내소에서 찾아볼 수 있는 디지털 모금함은 제로페이 결제방식을 도입, 금융앱이나 제로페이 앱을 이용해 디지털 모금함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원하는 금액을 입력해 기부할 수 있다. 거래번호를 통해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받을 수 있다.

제주축협 한우부녀회 장학금 전달

제주축산농협 한우부녀회(부녀회장 양애선)는 최근 도내 6개 학교(세화중, 함덕중, 신성여고, 애월중, 한림중, 한국뷰티고) 학생 6명에게 부녀회원들이 조성한 기금으로 마련한 장학금 총 180만원을 전달했다.

양애선 부녀회장은 "모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사기를 높이고 제주지역 사회 발전의 역군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경파출소 특별방범활동 발대식

서부경찰서 한경파출소(소장 양용준)는 지난 14일 한경파출소 및 한경면·연합청년회, 자율방범대, 생활안전협의회 대표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늘수확기 농산물 도난 예방을 위한 특별방범활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양원종 대표 환경소독티슈 4박스 지원

보림광고휘장산업 양원종 대표는 지난 18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지부장 문성관)를 방문해 법무보호대상자를 위해 총 100만원 상당의 환경소독티슈 4박스를 지원했다.

신례1리 마을회 상생 발전 간담회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1리 마을회(이장 양수봉)는 지난 12일 신례리공동목장조합(조합장 김창혁), 제주테크노파크 생물종다양성연구소(소장 정용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법사랑 청소년위원협 서부지구 지원금

법무부 법사랑위원 제주지역연합회(회장 고영두) 청소년위원협의회 서부지구(회장 김흥성)는 지난 18일 결연을 맺고 지원하고 있는 국제가정문화원을 방문해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운영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