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주)제직증명 소외계층에 우유 후원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1. 09.09. 00:00:00
농업회사법인 (주)제직증명(대표 고도호)는 8일 제주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가 운영하는 푸드뱅크에 유기농, 무항생제 우유 25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주)제직증명은 오는 12월까지 유기농, 무항생제 우유 225개를 매주 2회씩 지원한다. 후원받은 우유는 제주도내 푸드뱅크 푸드마켓에서 도내 복지대상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주)제직증명 김지학 부사장은 "제주 식품은 판매 유통하며 도내 소외계층에게도 다양한 방법으로 나누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갖고 있었다"며 "앞으로 제직증명은 도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의 먹거리를 선물하는 따뜻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리올래마트 추석 명절 음식 후원

제주시 아라동에 위치한 우리올래마트(대표 고정이)는 8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정숙)에 추석 명절 음식 50세트(4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후원 물품은 제주종합사회복지관의 도움을 받는 아동 가정 40곳과 독거 어르신 가정 10곳에 전달됐다.

우리올래마트는 지난 설 명절 명품고기 50세트(350만원 상당)를 후원하는 등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저소득가정을 위해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스마일종합건설 희망뱅크 물품 기부

(주)스마일종합건설(대표 강용석)은 지난 6일 표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명호)에 행복나눔희망뱅크 이웃돕기 물품(간장, 고추장 3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표선면새마을부녀회(회장 고태숙)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열었던 일일장터에서 구매해 기부한 것으로 더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강용석 대표는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는데, 새마을부녀회에서 일일장터를 연다는 소식을 듣고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위미농협 모든 조합원에 쌀 배부

위미농협(조합장 김영근)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8일 위미유통사업소, 하례유통사업소 야외에서 전 조합원을 대상으로 쌀(쌀 4㎏, 햅쌀 4㎏, 귀리 1㎏)을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배부했다.

성산읍 통합돌봄가구 커뮤니티키친사업

서귀포시 성산읍은 8일 성산읍 새마을부녀회, 동부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통합돌봄 가구를 대상으로 커뮤니티키친사업을 진행했다. 이 사업으로 밑반찬을 이웃과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문화진흥원 도립무용단원 전국 공모

제주도문화예술진흥원이 제주도립무용단 단원을 전국 공모하고 있다.

하반기 정기 공연을 앞두고 부족한 단원 수를 채우기 위해 실시되는 이번 공모는 2년제 대학 이상 무용 관련 학과 졸업자를 대상으로 실기심사와 면접시험을 치른다. 지원서는 이달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접수한다. 희망자는 제주도청이나 도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조해 응시원서 등 제출서류를 작성한 뒤 등기우편이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10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문의 710-7642.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