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송봉규 명예회장 'RCHC' 가입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1. 11.08. 00:00:00
(주)한림공원 송봉규 명예회장은 최근 적십자사 나눔홀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지사(회장 오홍식)에서 실시하는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Red Cross Honors Club·RCHC)'에 가입했다.

송 명예회장은 한림공원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 제주 27호로 가입했다.



서귀포소방서 안전관리 우수 업소 선정

서귀포소방서(서장 김지형)는 지난 5일 2021년도 '소방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로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둘(총지배인 신인협)을 선정하고 공표식을 가졌다.

이번 선정은 안전관리가 우수한 업소에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업소 관계자의 자율안전관리를 유도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실시하고 있다.



제주4·3평화합창단 유적지 찾아 정기 공연

제주4·3희생자유족회(회장 오임종)가 주최하고 제주4·3평화합창단(단장 김필문)이 주관하는 제주4·3평화합창단 네 번째 정기연주회가 지난 5일 4·3유적지인 성산포 터진목과 서귀포 정방폭포에서 잇따라 열렸다.

이날 공연은 4·3희생자의 넋을 위로하며 이 땅의 모든 이에게 제주 4·3의 정신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영효 지휘, 이현숙 피아노 반주로 추모곡이 불려졌고 '당신은 돌아오지 못한 사람'의 허영선 시인, 소프라노 강혜명씨가 특별 출연했다. 제주4·3평화합창단은 공연에 앞서 간단한 제례와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공연 장면은 녹화 편집 후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