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중소기업협동조합 사랑나눔재단에 후원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1. 11.18. 00:00:00
제주지역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들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사회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후원금 1140만원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전달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김장김치 나눔사업, 소년소녀가장 지원사업 등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합은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 중이고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과 지원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제주시농협 노지감귤 수출 상차식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은 올해산 노지감귤 수출을 시작하며 17일 농협 산지유통센터에서 노지감귤 상차식을 개최했다. 첫 수출물량은 동남아시아와 러시아로 향하는 100t으로 앞으로 동남아, 캐나다, 러시아 등에 약 500t을 수출할 예정이다.

제주시농협은 도내 최초 농림축산식품부 지정 감귤류 ‘농산물전문생산단지’로 지정돼 관리·운영 중이다.



안덕농협 취약계층 위한 김치나눔 행사

안덕농협(조합장 유봉성)은 지난 16일 서귀포시 안덕면 생활체육관에서 800㎏ 상당의 김장김치를 담가 관내 홀몸 어르신과 다문화가정 등 120가구에 직접 전달하는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대정신협 겨울이불 25채 기부

대정신용협동조합(이사장 오남필)은 지난 16일 서귀포시 대정읍에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 달라며 겨울 이불 25채(25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제주대병원-다나산부인과 업무협약

제주대학교병원 제주지역장애인보건의료센터(센터장 최준환)는 최근 다나 산부인과(대표원장 김태국)와 여성 장애인의 건강권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여성장애인의 건강과 임신, 출산 및 모성보호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안덕초등학교 나눔장터 수익금 기탁

안덕초등학교(교장 고희옥)는 지난 15일 안덕초등학교에서 나눔장터를 진행해 마련한 성금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안덕초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나눔 장터를 운영해 마련한 것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