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영웅·영재네 가족 7년째 이웃사랑 성금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2. 02.08. 00:00:00
6년 전 제주를 찾아와 돌잔치 수익금을 기부한 영웅·영재네 가족이 올해로 7년째 제주에 나눔 손길을 전했다.

경기도 화성시에 거주하는 강영웅(8)·강영재(5) 남매와 부모 강상부(41), 정승현(41) 씨는 지난 4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를 방문해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제주중앙적십자봉사회 특별성금 전달

제주중앙적십자봉사회(회장 이수철)는 지난 4일 대한적십자사제주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특별성금 44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하고자 회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됐으며, 적십자사는 재난이재민 구호, 위기가정 긴급지원, 희망풍차 결연지원 등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한다.



화북동 제주특별자치도 해신제 봉행

제주특별자치도해신제봉행위원회(위원장 김충임)는 해상 안전과 제주도민의 무사안녕을 기원하기 위한 2022년 제주특별자치도 해신제를 지난 5일 제주시 화북포구 해신사에서 봉행했다.



남원농협 정기대의원회 개최

남원농협(조합장 김문일)은 지난 4일 유통사업소 대회의실에서 제50기 정기대의원회를 열고 우수조합원과 조직에 대한 시상과 결산 및 이익잉여금 처분안에 대한 승인, 신임 이사·감사를 선출했다. 비상임이사에는 ▷태흥1리 고승호 ▷태흥3리 김찬건, 김향순 ▷신흥1리 오관필씨가, 비상임감사에는 ▷의귀리 오문식 ▷남원1리 장용운씨가 각각 선출됐다.



제주대 기초과학연구소 연구성과 공유회

제주대학교 기초과학연구소(소장 김명숙) 자율운영중점연구지원사업단은 최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2021년도 연구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세부과제 책임자들이 코로나19로 인한 연구활동의 어려움 속에서 지난 1년간 수행한 연구 결과와 성과를 발표했고 학제 간 공동연구의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한 토론회를 가졌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