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신한금융재단 ‘스퀘어브릿지’ 성과 공유회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2. 02.25. 00:00:00
신한금융희망재단은 지난 17일 '신한 스퀘어브릿지 제주' 1기 최종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

신한 스퀘어브릿지 제주는 지역 내 환경·자원·농업과 관련된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의 사회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신한금융희망재단은 1기로 선발된 5개팀에 6개월의 육성 기간 프로젝트 지원금 2억5000만원, 목표 달성 인센티브 3억3000만원을 지원했으며, 투자·법률·특허·HR 컨설팅, 공공·민간 기관 사업 연계, 정기 멘토링 등의 맞춤형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이번 성과 공유회에서는 '신한 사회적 가치 측정 모델'로 팀별 최종 성과를 측정했다. 이 가운데 우수 2개팀으로 선정된 유니크굿컴퍼니, 카카오패밀리에 총 1억원의 사회 성과 인센티브를 추가 지원했다.



좌애자 교사 RCY지도유공장 포장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 23일 적십자사 회장실에서 RCY 사업발전에 기여한 좌애자 교사(이도초등학교)에게 RCY지도유공장 명예장을 전수했다.

RCY지도유공장 명예장은 RCY지도자로서 RCY 확장과 단원 지도에 공로가 뛰어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자에게 수여되는 포장이다.



탐라교육원 함성교육공동체 강사협의회

탐라교육원(원장 송재우) 공립대안교육위탁교육기관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교실'은 지난 23일 교육원에서 2022학년도를 함께 꾸려갈 함성교육공동체 강사협의회를 개최했다.



서부소방서 다문화가정에 안전 서비스

제주서부소방서(서장 문동원)는 지난 23일 다문화가정 및 외국인 근로자 가정을 대상으로 한경면, 서부다문화가족센터와 연계해 소방안전돌봄서비스를 운영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