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황금신·이정열 부부 아동 장학금 후원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2. 07.12. 00:00:00
지난달 20일 별세한 故강원여씨 유가족인 회성종합건설(주) 황금신·이정열씨 부부가 지난 8일 조의금 1000만원을 도내 아동들을 위해 써달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에 전달했다.

어린이재단은 황금신·이정열씨 부부의 후원금을 도내 저소득 아동가정에 장학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황금신 대표는 "조의금이 꼭 필요한 아동들에게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열 대표도 "저소득 아동들에게 응원과 희망을 선물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제주도이장협의회 운영위원 단합대회


제주특별자치도이장협의회(회장 현승민)는 지난 10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1리 일대에서 오영훈 제주도지사, 위성곤 국회의원 등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승악 걷기 등 운영위원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제주보훈청장에 양홍준 서기관 임용


제주특별자치도는 11일 신임 제주보훈청장에 양홍준(사진 왼쪽) 서기관을 임용했다고 이날 밝혔다.

양홍준 신임 보훈청장은 제주 출신으로 서울지방보훈청 경기동부보훈지청장, 서울남부보훈지청장 등을 역임했다.





서귀포시 성산포항 화재어선 미끼 수거


서귀포시는 최근 성산포항에 정박 중 화재가 발생한 어선 3척 중 1척(807신성호·29t)에 적재된 미끼를 지난 9일 수거해 처리했다.

이날 수거한 미끼는 꽁치 4.5t가량으로 향후 가공처리돼 양식장 사료 등 필요한 어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집수리봉사 참여


이성희 농협중앙회장과 위성곤 국회의원, 제주농협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랑의 집고치기 농가희망봉사단 단원들은 11일 서귀포시 남원읍 태흥2리 마을에서 주거시설이 열악한 고령 농업인과 다문화가족, 장애인가구 등 10농가의 벽면 도색과 창호교체, 화장실을 수리해 주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