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서귀포농협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기부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2. 09.16. 00:00:00
서귀포농협(조합장 현영택)은 최근 서귀포농협하나로마트 앞에서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18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 한희섭 부회장에게 전달했다.

공익기금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서귀포농협이 하나로마트 수익금 일부를 기탁한 것으로 지역사회 사회복지기관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현영택 조합장은 "서귀포농협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목표로 지역사회 그늘진 곳에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화중 '세발낙지' 프로젝트 운영


세화중학교(교장 고승관)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학생자치회가 주관하고 전교생이 참여하는 '세발낙지(세화중학교의 발랄한 낙서지落書紙)'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세발낙지 프로젝트는 학급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아이디어로 특색 있는 교실 환경을 꾸미는 공동작업이다.





늘푸른신협 자산 3000억 달성


신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도원)는 15일 자산 3000억원을 달성한 늘푸른신협(이사장 김정학)을 찾아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가 수여한 자산 달성 기념패를 전달했다. 지난 1994년 창립한 늘푸른신협은 현재 본점과 노형지점, 이도지점 3개의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8월 말 기준 조합원 1만2708명을 보유한 도내 대형조합이다.





서귀포시 지역사회보장계획 시민공청회


서귀포시는 지난 14일 시청 문화강좌실에서 제5기(23~26) 지역사회보장계획안을 마련하고 시민공청회를 개최했다. 이번 계획안에서 지자체 사회보장전략을 설정하고, 이를 토대로 세부과제 40개를 선정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