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작가가 찍어주는 제주공항 전망대 인생사진
최다훈 기자 orca@ihalla.com
입력 : 2022. 09.29. 00:00:00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는 이달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제주공항 전망대를 찾는 이용객들을 위해 '지금, 여기 늘 행복한 제주'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9월 제주공항 전망대의 대한민국 국토대전 공공디자인학회장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공항 전망대 포토존 뒤로 펼쳐지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전문 사진작가가 방문객을 대상으로 사진을 촬영해주고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이용객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원 한라병원 부원장 '응급의학회장'


김원 제주한라병원 부원장(제주권역응급의료센터장 겸임·사진)이 지난 23일 대한응급의학회 대의원회에서 회장으로 선출됐다.

신임 김 회장은 10월 중 열리는 추계학술대회에서 회장직을 인계인수 받은 뒤 제25대 대한응급의학회장으로서 직무를 수행한다. 임기는 1년이다.

김원 부원장은 "우리나라 응급의학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대한응급의학회를 대표해 학회의 내실을 기하는 것은 물론 응급의료 대응능력 향상 등 제반 역할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소방서 파르나스호텔서 소방훈련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소방서(서장 김지형)는 지난 27일 서귀포 하예동 소재 파르나스호텔에서 사다리차 이용 인명구조, 자위소방대 초기 대응 및 피난 훈련 등의 내용으로 소방훈련을 실시했다.





성산여성의용소방대 환경정화 활동 전개


성산여성의용소방대(대장 홍재영)는 최근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리 일대에서 대원 27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해안변 풀베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건입동통장협의회 이웃 사랑 성금 기탁


제주시 건입동통장협의회(회장 양철선)는 제12회 산지천축제 '기름떡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운영으로 마련한 이웃 사랑 성금 50만원을 지난 27일 건입동에 기탁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