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서귀포산업과학고총동문회 체육대회 성황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입력 : 2022. 10.05. 00:00:00
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양윤경)는 지난 1일 모교 운동장에서 동문과 동문가족, 내빈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총동문회 가족한마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에는 위성곤 국회의원, 이종우 서귀포시장, 오승식 교육의원, 강충룡 도의원 등 내빈과 제1회 졸업생인 오윤호(92)옹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축제는 재학생 드론 비행 시험 및 동문들로 구성된 관현악단의 연주 등 행사를 비롯해 모교를 빛낸 동문들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린 재학생들을 위한 격려금 지원이 이뤄졌다. 최근 제5회 JIBS고교동문골프 최강전에서 우승한 동문들은 상금 1000만원을 모교장학금으로 전달했다.



남광초 전교생 태풍 피해 지원 성금

남광초등학교(교장 신금이) 학생들은 지난달 30일 태풍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76만1640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남광초등학교 전교생이 태풍 '힌남노'로 인한 피해 지원을 위해 모금활동을 실시해 마련한 것이다. 성금은 태풍 피해로 생계에 곤란을 겪거나 긴급히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아라새마을금고 금융사기 예방 캠페인

아라새마을금고(이사장 전재구)는 지난 2일 제주중앙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제27회 곰솔기축구대회에서 대회 참가 주민들에게 무료로 음료와 커피를 제공했다. 또 주민들을 대상으로 전기통신금융사기 피해 예방과 대포통장 근절을 위한 캠페인을 벌였다.



제주시새마을부녀회 결혼이주여성과 체험

제주시새마을부녀회(회장 홍경애)는 지난달 29일 서귀포시 남원읍 소재 동백마을의 도예공방과 하례점빵협동조합을 찾아 결혼이주여성들과 함께 도자기 만들기를 비롯해 제주전통 상웨떡·청귤차 만들기 체험 활동을 전개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