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祝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금주(1월 2일~8일)
박소정 기자 cosorong@ihalla.com
입력 : 2023. 01.03. 00:00:00
"지역사회 발전 기여 금융기관"


▶NH농협은행 제주특별자치도청지점=2일 개점 20주년을 맞는 NH농협 제주특별자치도청지점(지점장 고형주·사진)은 제주도 금고를 관리하는 금융기관으로서 도정에 협력하는 한편 도민 금융 편의 제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같이'의 가치를 모토로 농촌 일손돕기, 4·3평화공원 환경 정비,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나눔 등 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고형주 지점장은 "앞으로도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48-3802.



"풍부한 경험 바탕 의료서비스를"


▶현광철 정형외과의원=2일 개원 16주년을 맞는 현광철 정형외과의원(원장 현광철·사진)은 제주시 노형초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풍부한 임상과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관절염, 척추질환, 어깨질환, 골절 등 정형외과 영역에 대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초음파 시술 및 프롤로 치료, 통사 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비롯해 최신 의료 장비로 디스크 무중력 감압치료기 등을 갖추고 있다. 현광철 원장은 "환자들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의원으로 지속 발전할 수 있도록 더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 744-2500.



"고품질 시공으로 만족도 높일 것"


▶(주)삼미기업=이달 7일 창립 57주년을 맞는 (주)삼미기업(대표이사 고윤성·사진)은 도내 종합 광고물 제작 및 철물·도장 업체이다. 특히 금속 구조물 창호 및 도장공사 전문 건설업 면허를 취득해 종합 광고물을 비롯한 도로·교통 표지판, 차선 도색, 인테리어 조형물, 버스승차대 설치 작업 등을 수행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고윤성 대표는 "특허 업체와 협력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고품질 시공과 사업 확장에 주력해 전문성을 더 키우겠다"고 말했다. ☎ 722-0507. 박소정기자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