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위미농협 지역 학교 발전기금 전달
김채현 기자 hakch@ihalla.com
입력 : 2023. 01.05. 00:00:00
위미농협(조합장직무대행 오영종)은 지난 2일 지역 내 위미초등학교와 신례초등학교, 하례초등학교에 교육 활성화를 위한 발전기금 100만원을 각각 전달했다. 또한 위미중학교에 발전기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학생 복지, 학생 자치 활동, 학교 체육 활동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오영종 직무대행은 "교육은 백년지대계로 앞으로 우리 사회를 이끌어 갈 학생들이 공정하고 공평한 교육의 혜택을 받길 바란다"며 "교직원 모두 하나가 돼 학교 발전과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힘써 달라"고 말했다. 위미농협은 해마다 관내 초·중학교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전문건설협 제주도회 성금 전달


대한전문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백상훈)는 최근 협회 사무실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써달라며 희망나눔 특별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회원사들의 뜻을 모아 마련됐으며 위기가정 긴급지원, 희망풍차 결연, 밑반찬 나눔 등 인도주의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서귀포수협 임직원 사랑 나눔 기부


서귀포수협(조합장 김미자)은 최근 서귀포수협 조합장실에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성금 600만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서귀포수협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것으로, 서귀포지역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 인프라 조성에 사용될 계획이다.





금악초 졸업생 전원에게 장학금 수여


금악초등학교총동창회(회장 박원철)는 지난 3일 금악초등학교(교장 강정이) 6학년 학생 13명에게 졸업생 장학금으로 1인당 30만원씩을 전달했다. 금악초등학교총동창회는 해마다 금악초 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효돈초 동창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효돈초등학교 제41회 동창회(회장 이승호)는 지난 3일 효돈동을 방문,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효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승훈)에 지정기탁했다. 성금은 지역 내 가정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에프엔씨 순두부 60박스 기탁


식자재 전문유통 정에프엔씨(대표 백기정)는 지난 3일 제주시 이도2동주민센터(동장 한재영)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순두부 60박스를 기탁했다.





산남새마을금고 밀키트 나눔 봉사


산남새마을금고(이사장 박성길)는 최근 서귀포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상구)에 다문화가족을 위한 밀키트 나눔행사 지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