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치/행정
장동훈 "아이들과 청년들의 미래 책임질 적임자"..총선 출마 선언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제주시갑 국회의원 선거 출마 선언
"제주 심각한 상황 24년간 독점한 민주당 3대 권력 때문"
김도영 기자 doyoung@ihalla.com
입력 : 2023. 12.21. 13:08:13

장동훈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21일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갑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한라일보] 장동훈 전 제주도의원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갑 선거구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장동훈 국민의힘 제주시갑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1일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무너지는 제주를 보면서 참다못해 이 자리에 섰다"며 "심각한 제주도의 경제상황과 청년 일자리 상실, 관광객 급감, 건설 불황 등 현재 상황에 대해 정치인 누구도 책임지는 사람이 없다"고 비판했다.

장 예비후보는 "제주의 심각한 상황은 24년간 제주를 독점해 온 더불어민주당 3대 권력인 제주도지사, 제주도의회, 3개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책임이 있다"며 "제주 경제의 쇄락의 길을 돌려세우고 아이들과 청년들의 미래를 책임질 적임자는 장동훈"이라고 말했다.

장 예비후보는 지난 12년의 정치 공백은 자성과 성찰의 시간이었고 자신이 처절했던 시절을 극복한 삶의 방식으로 제주의 미래를 설계하고 제주인의 바람을 실현하겠다고 피력했다.

장 예비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관광산업 개혁 ▷붕괴되는 건설시장 구조조정 통한 제도 개선 ▷농어촌 산업구조 개선 및 활성화 ▷제주 공기업의 구조 개선을 통한 글로벌 공기업 추진 등의 포부를 밝혔다.

장 예비후보는 "아이가 웃고 어르신이 행복하고 청년에게 기회가 되는 제주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