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대륜동 공공근로 사업 안전 교육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4.04. 00:00:00
서귀포시 대륜동(동장 송지숙)은 지난 1일 대륜동주민센터에서 2024년도 상반기 공공근로 사업 참여자 20여 명을 대상으로 안전 교육을 실시해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 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천지동 마을 안길 환경 정비 활동

서귀포시 천지동(동장 전익현)은 지난 2일 직원과 기간제근로자 5명이 참여해 마을 안길 이면 도로 등 쓰레기 불법 투기 취약 지역에 대한 환경 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송산동 안전사고 예방 시설물 점검

서귀포시 송산동(동장 김종삼)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일까지 봄철 해빙기 지반 약화 등으로 인한 사고 발생이 우려되는 취약 시설과 해안가 등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장소에서 시설물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동홍동 '착한가게' 인증 현판 전달

서귀포시 동홍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현부, 강익자)는 지난 2일 플랜트스터디카페(대표 오수연)를 방문해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가게' 인증 현판을 전달했다.



표선면 클린하우스 시설 점검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강현호)은 지난 2일 직원 4명이 참여해 관내 클린하우스 45개소에 대해 청결한 배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시설 점검을 실시했다.



정방동 봄맞이 불법 광고물 정비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남진)은 봄나들이 시기를 맞아 지난 1일 관내 주요 도로변과 공원 등에서 불법 광고물 정비를 실시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