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KCTV 공대인 대표 아동 장학금 전달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5.02. 00:00:00
KCTV제주방송 공대인 대표는 지난달 30일 도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기금 6200만원을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지역 620명의 아동들에게 각 10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공 대표는 아버지 공성용 회장에 이어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부자가 누적한 후원금은 12억4000여 만원에 달한다.

공 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아버지로서 이날만큼은 세상 모든 아이들이 행복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한 제주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제주영락종합사회복지관 식사 봉사

제주영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언)은 지난달 28일 제주시 연동·노형동 사례관리 대상자 및 식생활 취약계층 100명을 대상으로 나눔릴레이후원사업 '희망 담고 행복 품고'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복지관은 '국수도둑'의 후원을 받아 연동·노형동 취약계층에게 국수 등의 식사를 제공했다.



예래동 업사이클링 재활용 데이 운영

서귀포시 예래동(동장 나의웅)은 지난달 28일 예래동 관내 재활용도움센터 2개소(색달, 하예)에서 '업사이클링 행복 나눔 재활용 데이'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재활용 가능 자원 회수 보상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커피 찌꺼기 업사이클링 퇴비와 열쇠고리 등을 나눠줬다.



대천동 주민자치포럼 원탁회의 개최

서귀포시 대천동 주민자치포럼 '큰내'(회장 강용혁)는 지난달 24일 월평커뮤니티비즈니스센터 회의실에서 지역주민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상반기 원탁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5년도 주민참여예산 사업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공유, 발굴 사업 평가 등을 논의했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