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서귀포문화원 미리내하모니카 공연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5.08. 00:00:00
서귀포문화원(원장 양병식) 부설 미리내하모니카(회장 고춘애) 동호회는 지난 4일 서귀포시 법호촌 소재한 성요셉요양원에서 주관하는 어버이날 행사에 참여해 하모니카 공연 재능기부를 했다.

지난 2022년 창단한 미리내하모니카는 서귀포시민들의 문화감수성 향상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효돈농협 다우렁봉사단 취약계층 지원

서귀포시 효돈농협(조합장 백성익) 다우렁봉사단(회장 현금숙)은 지난 3일 본점 조합장실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10가구를 대상으로 후원금(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다우렁봉사단 전 회원의 뜻을 모아 마련됐다.



아라초 교기 창단 30주년 기념 행사

아라초등학교는 교기(소프트테니스부) 창단 30주년을 맞이해 학생 선수와 총동문회장,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 도의회 의원, 교육청 관계자, 소프트테니스협회 임원 등을 초청해 기념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기념 행사에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소프트테니스협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함께 운동부 지도자에 대한 공로패 수여가 이뤄졌다.



우정새마을금고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우정새마을금고(이사장 한정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3일 회원과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제주경찰청과 함께하는 보이스피싱 예방교육과 스타 강사(김영희)를 초청해 건강노래교실을 진행했다.



한라새마을금고 전복죽 나눔 행사

한라새마을금고는 최근 숨비무용봉사회(회장 진숙현)와 함께 어버이날을 맞이해 제주시 삼도1동 서광경로당(회장 윤보현)에서 전복죽나눔행사를 가졌다.

한라새마을금고는 지역 어르신과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