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현대에너지 나눔릴레이 캠페인 동참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8.21. 02:30:00
[한라일보] 제주시 이호동 소재 현대에너지(대표 김순화)는 지난 19일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와 초록우산 제주후원회(회장 황금신)가 함께 진행하는 나눔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현대에너지는 앞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재단에 기부하기로 약속했고, 기부된 후원금은 도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순화 대표는 "아동들이 먼저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이 돼야 하며, 특히 제주도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경제통상진흥원 전통시장·상점가 활성화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오재윤)은 위축된 지역상권 소비심리 회복을 응원하며 전통시장·상점가 매출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진흥원은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경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장에서 식사를 하거나 물품을 구매하는 등의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오재윤 원장은 "경기침체 및 고물가 등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사업운영에 매진하는 소상공인을 응원한다"며 "기업애로 현장지원반을 운영해 소상공인의 경영회복과 성장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삼도1동 장애인지원협의회 밑반찬 배달

제주시 삼도1동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윤용팔)는 지난 16일 삼도1동(동장 송정심)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장애인 15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예래동 자율방재단 저지대 배수로 정비

서귀포시 예래동 지역자율방재단(단장 강용훈)은 지난 18일 단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 내 저지대 취락 구역인 하예중동, 하동 등 600m 구간에 대한 배수로 정비 작업을 실시했다.



표선면 생활개선회 된장 기부 행사

서귀포시 표선면 생활개선회(회장 황옥희)는 지난 19일 회원들이 직접 만든 전통 된장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기부했다.



조천읍 자율안전협의체 발대식 개최

제주시 조천읍(읍장 양정화)은 지난 14일 조천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안전·안심마을 만들기 사업 추진을 위한 자율안전협의체 발대식을 개최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