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서귀포시관광협의회장 취임식 개최
오소범 기자 sobom@ihalla.com
입력 : 2024. 09.27. 05:30:00
[한라일보] (사)서귀포시관광협의회는 지난 25일 제18대 한희섭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주식회사 금나종합건설 대표이사로 있는 한희섭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대한민국 관광 1번지 제주를 되찾기 위해 150여 개 회원사의 협력을 강화하고 국내외 각종 축제와 행사에 참여해 서귀포를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도체육회 황찬섭 소백장사에게 포상금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신진성)는 지난 25일 도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위더스제약 2024 추석장사씨름대회'에서 소백장사로 등극한 제주특별자치도청 씨름단 황찬섭 선수와 강대규 지도자에게 각각 500만원과 250만원의 특별포상금을 전달했다.

이어서 황찬섭 선수와 강대규 지도자는 제주선수단에 격려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삼육식품제주총판 건강두유 지원

삼육식품제주총판(대표 윤봉실, 김추자)은 지난 25일 건입동 지역 내 저소득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건강두유 20박스를 건입동주민센터(동장 현치하)에 기탁했다.

삼육식품제주총판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식료품을 지원해 나눔문화를 조성하고 있으며, 건입동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연동 누웨마루거리서 ‘미소지기’ 캠페인

제주시 연동주민센터(동장 원훈철)는 지난 24일 연동 주요 도로변과 누웨마루거리에서 지역 유관 기관, 자생 단체 회원 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미소지기'(미소를 지키는 기초 질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무단 횡단과 쓰레기 무단 투기 안하기 등 기초 질서를 지켜줄 것을 집중 홍보했다.



서부보건소 임산부의 날 기념 프로그램

제주시 서부보건소(소장 백일순)는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임산부 건강 증진 프로그램인 '오가닉 인형 만들기'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엄마가 아기를 위한 친환경 인형을 만들면서 임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태교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참가 신청 전화 728-4162.



노인회 혼디모영봉사단 어영전망대 정비

대한노인회제주특별자치도노인자원봉사센터 혼디모영봉사단(단장 김한종)은 지난 25일 제주시 어영전망대 주변 산책로 환경 정화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