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람과사람
제주 책 3종 출판진흥원 추천도서 선정
고성현 기자 kss0817@ihalla.com
입력 : 2024. 11.24. 23:00:00
[한라일보] 제주 지역 출판사 한그루에서 발간한 도서 3종이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문학나눔 도서보급사업의 아동·청소년 추천도서에 선정됐다.

선정 도서는 제주어 동시 그림책 '나는 꽃이야, 너는?'(글 박희순, 그림 신기영)과 제주로 이주한 엄마와 아이의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어쩌면'(글 이원경, 그림 신기영), 그리고 '제주 밭담'을 담은 그림책 '머들이네 밭담 이야기'(글 김정희, 그림 김동호)다.



노형동 무질서 행위 근절 합동 캠페인

제주서부경찰서 노형지구대(대장 김상훈)는 지난 19일 노형동 지역 내 단체와 합동으로 '행복하고 안전한 아름다운 제주, 모두의 노력으로 함께 만들어 갑시다'무질서 행위 근절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형동마을회장단협의회, 노형자율방범대, 노형생활안전협의회, 바르게살기노형동위원회, 노형동청소년지도협의회, 1366제주센터,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직원 등이 참가했다.



한전 제주본부 비양도 해안정화 활동

한국전력공사 제주본부(본부장 정재천, 지부위원장 고현석)는 지난 21일 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양도 해양쓰레기 수거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한전 제주본부는 지속적으로 해안정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승윤 대표 적십자 아너스클럽 가입

사쿠라호텔 이승윤 대표는 지난 20일 대한적십자사제주도지사(회장 정태근)에서 실시하는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에 제주 62호로 가입하고 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이 기사는 한라일보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ihalla.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ihalla.com